얼마 전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지나치다가 봤던 크리스피 표고버섯 스낵인데 봤다가 지나쳤는데 아는 지인이 간식으로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이게 자꾸 손이 가고 짭조름한 게 군침이 돌아서 한 번 추천 글을 적어봐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버섯이고 중국산이긴 하지만 무색소, 무방부재, 무 콜레스테롤, 고 식이섬유고 어른들 입맛에도 딱입니다. 쿠팡에서도 판매하고 있네요.
봉지 겉면에 보이는 것처럼 실제로 표고버섯 과자가 들어있고요. 처음 봤을 때 이거 진짜 버섯을 가공한 건지 의문이 들었는데 맞았네요. 짭조름한 게 소금은 천일염을 썼고 표고버섯을 냉동보관하고 유당처리한 제품이에요. 평상시에 버섯을 좋아하지 않는데 크리스피 표고버섯 스낵은 자꾸 손이 가네요. 식감은 바삭하고 버섯의 맛이 짭조름하고 딱 좋았어요.
실제 버섯이 들어가 있어서 방부처리가 되었을 줄 알았는데 무방부제였어요. 그래서 유통기한이 짧은가 봤는데 오늘 5월을 기준으로 9월까지 먹을 수 있어서 유통기한은 여유가 있었습니다. 지인이 몇 개 구매해서 주셨는데 아버지가 너무 맛있어하네요. 생각하는 버섯의 식감과 맛이 아니어서 예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다 먹고 나서 몇 개 구매해도 좋겠다 싶어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나 살펴봤더니 이마트에서 뿐만 아니라 쿠팡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요즘 원물간식이 유행인지 새송이칩, 야채칩, 느타리버섯칩 등 다양하게 판매하네요. 몇 가지 구매해 보고 먹어보고 나서 나중에 후기를 올려보겠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일환으로 일정 수익이 발생할 수 있으나,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