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후손들이 조상님의 땅을 국가나 제3자가 소유하고 있는 땅이 있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지금도 보면 주인 없는 땅이라고 조상땅을 찾지 않은 후손들 대신에 나라와 제3자가 귀속을 시켜 놓은 땅이 더 많습니다. 후손들이 갑자기 조상땅을 찾기에는 늦은 감이 있는데 지금부터라도 조상땅 찾기 성명 조회를 통해 상속받을 수 있는 방법과 온라인 절차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조상땅찾기 서비스
현재도 조상땅을 찾기 위해서 변호사와 계약을 하고 토지를 찾을 때 지분을 나눠 가질 수밖에 없습니다. 6대 4 또는 5대 5로 요구하기 때문에 비용도 시간도 많은 만만치 않은 에너지가 들어갑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한국 조상땅 찾기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1910~1920년 당시 경제활동을 하셨거나 생존하셨던 조부/증조부/고조부의 성명을 찾아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만약 조회가 안되신다면 한국조상땅찾기서비스에 연락을 하시면 소재지를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제적등본을 무료로 온라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성함을 확인하시거나 혹시 집안의 어르신들에게 조상님의 부동산이 존재한다는 말은 들었지만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분은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게시판에 글을 남기거나 문의번호로 연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상황에 처하신 분도 연락을 시도해 보세요.
- 토지 중개인으로부터 조상님의 부동산이 존재한다는 연락을 받으신 경우
- 일제강점기 토지에 관련된 문서나 서류를 보관하고 계신 경우
- 확실한 심증은 있으나 물증이 없다고 생각되는 분
- 행정관청에서 조상땅 찾기 서비스를 접수하셨던 분
갑자기 조상땅을 조회하여 몰랐던 숨은 땅이 있었다는 것을 알고는 찾는다는 것은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더 되찾아 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부터라도 찾는 작업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댓글